오늘은 쉬는 날


롱주컨트리 721998짱87141297

롱주컨트리 721998짱87141297

Comment +0



깐부치킨
























역시 치킨은 밤에 먹어야 정말 꿀맛!

깐부치킨에서 2번정도 먹어봤는데, 처음에는 순살파닭치킨을 먹었을때도 진짜~ 맛있었고

이번엔 퇴근 + 야식 ! 일에 대한 피로함과 스트레스를 쫙 풀겸!

소맥에다가 고추간장치킨 + 순살크리스피치킨!!


순살크리스피는 되게 바삭하고 뭔가 용가리치킨 먹는 것 처럼 익숙하면서도 되게 맛있었다.

여긴 광화문 지점인데, 역시 매장마다 맛이 다르다더니 여긴 맛잇는집인가 보다(물론 다른덴 안가봣지만)

같이 나오는 감자튀김도 갓 나와서 따끈하고 바삭하고 그냥 되게 존맛탱!


고추간장치킨이 완전 대~~박!! 원래, 매운걸 상당히 좋아하는 편이고 요새 일 때문에 지쳐있던 나한텐

정말 최고였다. 파닭은 파를 싸먹는건데, 고추간장치킨은 꼭! 고추슬라이스를 같이 먹어야 더 꿀맛인것같다

매콤하면서도 간장치킨 맛도 나고 먹으면서 내내 와 이거 대박이다 완전 개꿀맛이다..

하고 소맥을 한모금 두모금 먹다보니까 금새 사라지는.... 다음에도 깐부치킨가면

고추간장치킨은 무조~~건 시킬 것 같다!



개인적인 별점 ★★★★★

(고추간장치킨 개존맛탱)

Comment +0

할라피뇨 어니언 버거


솔직후기























세트 하나에 사이드메뉴중 한가지만 시켜도 충분히 배불렀는데, 내가 먹성이 늘은건지..

예전 보다 더 햄버거의 크기가 확실히 줄은 것 같다!

가격은 점점 높아지고 양은 줄은 것만 같고.. 콜라도 리필이었는데, 참 아쉽다!


할라피뇨 어니언은 세트는 없고 단품으로만 2500원!

하나는 뭔가 아쉬운 것 같아서 항상 즐겨 먹던 불고기 버거 세트!

그리고 맥도날드에서 아직 먹어보지 못했던 치즈스틱과 자주 먹던 맥윙,맥너겟!

참 많이도 시켰네..


할라피뇨 어니언버거 생각보다 진짜~ 맛있다! 포장으로 안하고 매장에서 따끈따끈하게

만들고 나오자마자 먹었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았을텐데..!!!

음, 할라피뇨를 생으로 넣은게 아니라, 튀겨서(?) 넣은 것 같고 소스는 달짝찌근해서 적절했고,

기본 패티랑 기본빵! 딱 2000~2500원 어치의 햄버거! 그냥 또 먹고 싶은맛!?


치즈스틱은 2개 2,000원 하나에 1,000원이라는 얘긴데 너~무 작다

작아도 너무 작아! 네개 시킬걸..맛은.. 맛없을리가 없었고 가격에 비해 크기가 아쉬웠다!


맥너겟 맥윙은 뭐, 칠리소스에 찍어먹는 맛이 참 맛있었다!(근데 갈수록 양이 줄어드는 기분은 뭘까나..ㅜㅜ)

마지막은 감자튀김으로 마무리~!




개인적인 별점 ★★★★☆ (할라피뇨 어니언)

Comment +0